조장근이라고 합니다.
저도 어느분의 소개로 아이보스에 가입한지 어느듯 2년여가 다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선배보스님들의 많은 조언과 충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에 나눔제안의 좋은 취지가 빛을 발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면서 조심스럽게 강죄개설을 신청해 봅니다.
쇼핑몰운영에는 여러가지 중요한 요소들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고객관리라고 생각을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ICAN MAIL"이라는 프로그램으로 2년여 동안 아주 유용하게 사용해 오고 있답니다.
SMS발송, e-Mail 발송, DM발송 라벨링, 고객DB를 자유롭게 정열및 배치, 그룹분할 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 배포 중이며, SMS 발송도 14원대로 국내최저가(제가 알기로는)로 발송이 가능하답니다.
대부분의 쇼핑몰 운영자는 쇼핑몰 자체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다양한 고객(온라인 고객, 오프라인 통합)을 관리하는데에 또는 고객정보를 기록하는데 애로사항이 있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저도 항상 고객관리에 대해 고민해오면서, 더효과적이고 매출로이어지게 하는 고객관리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 사용자 입장이지만, 혹시 고객관리에 어려움을 격고 계시는 보스님이 계시다면 같이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강좌개설을 제안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