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에 구매비용 태그 거는법좀..

2006.10.07 20:38

신용성

조회수 3,272

댓글 0

아래 내용은 구글의 김수민 과장님께서 답변해 주신 것입니다.
직접 답변해주시려 했으나 아이보스 회원 가입에 문제가 있어
저한테 답변을 메일로 주셨기에 이렇게 우선적으로 제가 올려 드립니다.

답변 주신 구글의 김수민 과장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 글을 올려주신 분이 아마 구글 광고주이신 것 같네요.

현재 구글 광고주시라면, 구글계정 로그인->캠페인 관리->전환추적을 클릭하신 다음,
좌중단에 전환페이지 코드 얻기를 클릭하신 다음에
구매/판매, 구매로 이어지는 페이지(리드), 광고신청, 주요페이지 보기, 기타 중
원하시는 부분의 콤보박스를 선택하신 다음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글 의견보내기라는 텍스트가 나옵니다.

이것은 광고주께서 전환추적을 사용하시게 되면 현재 이 페이지가
구글에서 전환추적을 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2번 배경에서 색상을 하얀바탕으로 선택하시면 눈에 크게 띄지는 않습니다. 하단에 미리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구요.

그런다음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코드가 나옵니다. 이것을 광고주 해당 웹페이지의 body와 body사이에 넣으시면 됩니다.

전환추적은 최장 24시간이후 캠페인요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전환율, 비용/전환수)

그리고 온라인 광고주의 경우, 저희가 이메일로 자세하게 support해 드리고 있습니다.
adwordsko@google.com 로 메일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구글에 대한 정보는 구글 학습센터(http://www.google.com/intl/ko/adwords/learningcente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추어처럼 대행사를 위주로 학습센터에서 공부하신 후 자격증을 드리는 절차가 있습니다.

물론 대행사 전체가 시험이 합격하실 의무는 없구요. 두명정도만 패스하시면 되게끔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광고(AdWords)에 대해서도 도움말이 한국어로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http://adwords.google.co.kr/support

전환추적에 대한 부분도 자세히 나와있구요. http://adwords.google.co.kr/support/bin/search.py?query=%EC%A0%84%ED%99%98%EC%B6%94%EC%A0%81&Action.Search=%EB%8F%84%EC%9B%80%EB%A7%90+%EC%84%BC%ED%84%B0+%EA%B2%80%EC%83%89&type=f&ctx=kr%3Asearchbox


도움이 되셨길 바라구요, 또 급하게 제가 도와드려야 할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수민 드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안녕하세요.
>
> 오버추어에는 구매전환비용이 나옵니다. 태그가 걸려있어서요.
> 근데, 구글에는 안걸려있습니다. 그래서 비용 안나타납니다. 그냥 cpm 광고하는거죠..ㅋㅋ 구글은 비용이 별로 안나와서...신경안쓰고 있었습니다.
>
>
>
> 이상하게 구글에는 잘 로그인을 안합니다. 솔직히 키워드 만드는 법도 잘 모릅니다.
> 오버추어와 네이버 분석으로 하루의 반을 소비하는지라.... 구글에는 소홀한대..
> 그래서.. 혹시 구글 가이드 같은데 있는지요.? 있으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그리고,, 구글에 구매전환 비용 나오게 태그 거는법도 좀 알려주세요.
>
> 처음 글쓰는데.부탁만 하네요..아무쪼록 좋은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