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철저한 가격조사 및 경쟁사에 대한 가격조사 :: 이날은 경쟁사들간에 최고의 가격전쟁이 심합니다. 우선 물량이 많다고 해도 대목때 90%이상 상품으로 소화내지 못하면 큰 낭패죠.. 특히, 음식 및 선물류
2. 공동마케팅을 해라. 자신과 비슷한 상품 예를 들면 옷 과 옷은 공동마케팅 쥐약이죠. 내가 옷을 팔면 신발을 파는 사람과 마케팅 제휴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3. 택배사와 잘 조율을 해야 합니다. 이날은 택배사게 큰업체에 더욱더 신경을 쓰고 작은업체에 대해서는 소홀이 합니다. 인맨관계를 더욱더 철저히 준비하세요. 판매하고 추석연휴날 배송으로 우울한 추석이 될수 있습니다.
[추석 대목을 위한 준비 일자]
9월 1 ~ 10 가격조사 및 공동마케팅 업체 물색 및 선정
9월 10~16 : 광고 키워드 선정 및 상품 디자인 및 물량 준비
9월 23 / 24 / 30 10월 1 /2 최대 매출이 생기는 시점 즉 구매율이 가장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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