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일기획, 국내 양방향 TV광고효과 연구결과 발표

2006.04.24 16:11

몽당연필_1

조회수 3,612

댓글 4

양방향 TV 광고가 광고시장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지난 3월 2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미국 광고연구재단(ARF, Advertising Research Foundation) 연례 컨퍼런스에서 “한국 디지털 케이블 TV에서의 양방향 광고의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사례연구 결과를 발표하였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양방향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율이 좋고, 높은 ROI(Returns on Investment)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돼 광고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일기획 미디어전략연구소에서 실시한 본 연구에서는 96년부터 매년 졸업
마케팅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