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03.30 11:22

마미손

조회수 6,818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이번 자료는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리포트 입니다 :)


DMC미디어는 2013년부터 7년째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Contents
1. 정보획득채널 
2. 광고접촉매체 / 온라인광고접촉매체
3. 구매영향채널
4. 구매채널 / 온라인 구매채널
5. 경험공유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소비자구매의사결정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4-286,8685

마미손

04-276,4569

마미손

04-246,86617

마미손

04-237,5868

마미손

04-225,3511

마미손

04-215,3740

마미손

04-166,1308

마미손

04-145,4856

마미손

04-146,51812

마미손

04-135,2691

마미손

04-096,4852

마미손

04-065,8600

마미손

04-037,81216

마미손

03-306,8198

마미손

03-274,8301

마미손

03-265,9651

마미손

03-249,94211

마미손

03-236,4080

마미손

03-236,5155

마미손

03-195,169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