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 모바일게임, OTT> 편을 통해 자체 소비자 리서치를 통한 최신 트렌드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INDEX
모바일게임
MARKET
-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드는 방치형 게임 출시 활발
- 확률형 아이템을 대체할 수익 모델 모색
CONSUMER
- 모바일게임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게임' 해당자, 주 1회 이상 모바일게임 이용자, 만 14-49세 남성 대상)
MEDIA
- 모바일게임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모바일게임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유저를 모객하는 방치형 게임
- 게임 속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키는 테마 카페
OTT
MARKET
- 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
- 야구,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
CONSUMER
- 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OTT' 해당자,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 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
- 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
-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