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가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부산국제광고제에서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우선 2023년 서울에서 열리는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회와 부산국제광고제가 광고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국제광고제의 지속적인 발전과 애드아시아 서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홍보 협조, 프로그램 및 연사 개발 등에서 협력을 다짐했다.
그리고 한국 광고산업의 기반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지방 광고산업의 발전이 필수이다. 이에 부산국제광고제에서는 부산광고산업협회와 대구경북광고산업협회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협회는 광고계 교류와 공동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영남권 광고산업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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