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세계적인 리서치 및 자문 기업 포레스터 리서치가 새로 발표한 'The Forrester Wave(TM): Global Marketing Services, Q3 2022' 보고서에서 'Strong Performer'로 선정됐다. 보고서에서 "덴츠는 우수한 전략, 데이터 및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오디언스 중심의 지능적인 캠페인을 시행하는 데 있어 CMO가 신뢰할 만한 공급업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 보고서는 17개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마케팅 서비스 공급업체 10곳을 평가했다. 여기서 덴츠는 혁신 로드맵, 고객 데이터 전략과 활성화 서비스, 프라이버시에 관한 사상적 리더십, 실적의 4개 기준에서 만점을 받았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