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유튜브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닐슨 스트리밍 레이팅스(Nielsen Streaming Ratings)에 따르면, 18세 이상 소비자 중 미국 내 CTV에서 광고 지원 스트리밍 시청 시간의 50% 이상을 유튜브가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의 정확한 측정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닐슨은 컴퓨터, 모바일, CTV 기기 전반에 걸쳐 유튜브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을 확대하고 있다. 닐슨이 론칭한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라고 하는 확장된 방법론은 중복된 잠재고객 데이터를 제거하여 유튜브와 선형 TV 잠재고객 도달범위를 보다 정확하게 비교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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