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전문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이사 양준모)가 티지360 테크놀로지스(이하 TG360)와 데이터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TG360이 보유한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기반 고객 행동 분석 솔루션 ‘몰레큘(Molecule)’을 도입, 광고주에게 보다 풍부한 시나리오의 맞춤형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크로스타겟(CROSS TARGET)>은 국내 최초로 SK플래닛, 롯데멤버스 딥애드(DeepAd), 로플랫의 데이터 등 4천 만 비식별 데이터를 동시에 보유한 DSP(Demand Side Platform, 광고주 플랫폼)로 이번 협약으로 새로운 유형의 고객 데이터를 추가적으로 확보, 광고주에 맞는 타깃군 확장, 신규 고객 확보, 마케팅 성과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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