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가 국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2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이다. 물가가 급등하면서 침체한 각 산업이 직면하게 된 어려움을 이해하고, 청소년들의 시선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이다.
2014년부터 청소년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던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은 올해 역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공모전으로 개최된다. 지난해에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캠페인’, ‘NS홈쇼핑의 간편식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수립’을 주제로 두 차례 진행되어 청소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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