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는 개인화 경험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는 방법을 공유하는 세미나 "디지털 경제 시대, 신뢰의 재정의"를 7월 7일 오후 2시부터 웨비나로 진행한다.
어도비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75%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팬데믹 이전보다 훨씬 어렵다고 한다. 소비자는 연관성 높고 개인화된 경험을 적시에 제공하는 기업을 전폭적으로 신뢰하며, 이 신뢰를 저버리면 다시는 해당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절대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했다. 신뢰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시선은 이처럼 변화했지만 기업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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