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게임즈는 27일 자사의 연례 컨퍼런스인 ‘스파크 2022(SPARK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문화 · 산업 · 과학 연구 분야의 게임 기술 적용 사례를 포함, 총 44개의 신작 게임 및 프로젝트를 중국 시장에 공개했다.
스티븐 마(Steven Ma) 텐센트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Tencent)은 게임 개발에서 크로스오버 테크놀로지(Crossover Technologies)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유저들은 가상과 현실의 경험을 융합, 즉 “하이퍼 디지털 리얼리티(Hyper-digital Reality)”를 경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게임 산업은 독자적으로 발전해온 산업이 아니다. 초기부터 게임 산업은 첨단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상호 공생적으로 발전해왔고, 그 과정속에서 일련의 독특한 기술적 역량을 축적해왔다”며 “지속적인 기술의 발전과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게임 산업은 사회 경제에 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다양한 혁신 기술 및 부가가치를 더 많이 창출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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