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국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는 Marketing 360 뉴스레터에서 앱 설치 팜, SDK 스푸핑, 클릭 스팸 & 광고 스택킹 등 다양한 형태의 애드 프로드로 인해 미디어 구매 낭비 비용은 2021년보다 21% 증가한 1,200억 달러로 추산된다고 발표했다.
많은 돈이 이동하는 모든 경제 분야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광고의 세계는 사기꾼에게 매력적인 곳이다. 실제로 거래의 비개인적 특성, 복잡하고 종종 불투명한 공급망,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측정항목에 대한 의존도는 애드 프로드가 오늘날 광고주, 퍼블리셔 및 광고 기술 기업 모두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임을 의미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