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광고주연맹(WFA)과 덴츠(Dentsu)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미디어에 게재된 광고의 빈도는 여전히 주요 마케터의 "테스트" 단계에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2023년에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2021년 하반기에 42명의 WFA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기초한 <글로벌 전자상거래와 마케팅을 위한 성공적인 전략 개발(Developing a Successful Strategy for Global eCommerce and Marketing)> 보고서는 전자상거래 전략과 캠페인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반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쇼핑 가능한 미디어(shoppable media)의 빈도가 "항상" 또는 "대부분의 경우"로 상승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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