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Mediabrands의 글로벌 OOH 미디어 구매 및 기획 에이전시인 Rapport는 디지털 미디어 및 프로모션 기술 회사인 Quotient와 전략적 성장을 가속화할 기술 파트너십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TV, 라디오 등과 같은 동적 실시간 미디어처럼 가장 정적인 매체 중 하나인 옥외에서 올바른 메시지를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올바른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게 됐다.
이 거래는 Rapport의 계획 및 구매 시스템을 Quotient의 플랫폼에 직접 통합하여 광고회사의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고객에 대해 수집한 자사 데이터를 포함한 자체 데이터를 Quotient의 프로그래매틱 및 어드레서블 미디어 구매 시스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로 적절한 화면에서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제공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