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TV 플랫폼의 하락세가 심상치 않다. 특히 이번 1분기는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성장세가 꺾이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 유료 TV 플랫폼의 코드커팅이 급증했다. 넥스트TV가 상장사가 운영하는 유료TV 상위 8개 플랫폼을 분석한 결과, 코드커팅은 2022년 1분기 2021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컴캐스트(Comcast), 차터 커뮤니케이션(Charter Communications), 디시 네트워크(Dish Network), 훌루 + 라이브 TV(Hulu + Live TV), 버라이즌 피오스 TV(Verizon Fios TV), 알티스 USA(Altice USA), 슬링 TV(Sling TV) 및 푸보TV(fuboTV) 등 상위 8개 플랫폼의 코드커팅은 작년 1분기 115만 명을 조금 넘긴 데 비해 올 1분기에는 150만 명이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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