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산국제광고제’가 출품작 접수 기한을 5월 31일(화)까지로 1차 연장한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년간 온라인 행사로 대체됐으나, 단계적 일상 회복이 기대되면서 3년 만에 현장 개최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기존 광고 위주 프로그램 구성에서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분야까지 새롭게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 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출품될 수 있도록 출품 기한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전 세계 340여명의 유명 현직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본선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된 본선 진출작은 7월 15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부문별 수상작은 8월 27일(토) 있을 시상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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