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디지털 시대의 강력한 힘을 가진 획기적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중 시장 브랜딩의 가장 좋은 측면과 현대적인 그로스 해킹 사고방식을 결합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따라서 기존 브랜드와 디지털 네이티브 수직 브랜드(digitally native vertical brand, DNVB)는 서로 배워햐 한다.
기존 브랜드의 D2C(Direct-to-Consumer)가 확대됨에 따라 DNVB 경쟁업체의 성공적인 전략을 배우고 적용하기 시작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제안하는 기존 브랜드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로부터 배워야 하는 것이다.
자사 데이터에 의해 지원되는 직관을 사용하여 진화하는 고객 요구사항을 해결해야 한다. D2C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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