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1분기 9.5%의 유기적 수익 성장률을 발표하면서 올해 성장률 전망치를 5.5~6.5%로 상향 조정했다. 이전에는 연간 약 5%의 성장률을 예상했었다.
WPP를 비롯한 옴니콤, IPG 등 대형 광고지주회사는 모두 연중 성장률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옴니콤과 IPG는 5%에서 6%로 조정했다. 공교롭게도 3대 지주회사의 올해 성장률이 6% 정도로 예상된다.
그러나 WPP는 올해 말 기업 전망을 바꿀 수 있는 거시경제 환경을 "매우 유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WPP 역시 인플레이션, 진행 중인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코로나19, 공급망 부족 등을 주목하고 있는 거시경제 문제로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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