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iOS에서 캠페인을 실행하는 마케터에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같은 유저가 여러 번 중복되어 측정된다는 것이다.
iOS 14가 출시되자, SKAdNetwork, ATT 동의 유저, 확률적 어트리뷰션을 통한 집약형 데이터, 성과 증분 측정 데이터, 애플 서치 애즈 전용 API 등 데이터 소스가 다각화되었다. 마케터들은 더 이상 단일 소스에서 데이터를 얻을 수 없고 여기저기 흩어진 데이터를 잘 취합해야한다.
앱스플라이어는 기존 어트리뷰션 방식과 SKAdNetwork의 장점을 모두 활용해 데이터 중복을 해결하는 솔루션, Single Source of Truth(SSOT)를 출시했다. SSOT를 활용하면 마케터는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 간 중복을 제거하여 양쪽 측정 모델로부터 각각 장점만 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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