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글로벌 디지털 광고 기술 표준화 단체 IAB Tech Lab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IAB의 디지털 광고업계 투명성 증진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즉, 광고주가 가짜 인벤토리를 식별하고, '앱용 공식 디지털 판매자(Authorized Sellers for Apps, app-ads.txt)'로 승인받은 것으로 확인된 모바일 광고 인벤토리 판매자 및 리셀러를 통해서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짜 인벤토리는 현재 광고업계 전반에 걸쳐 심각한 문제다. 가짜 인벤토리가 판매되는 것을 방지하고, 구매자가 가짜 인벤토리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디지털 광고업계의 투명성 향상 및 부정행위 방지와 직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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