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컴캐스트, 닐슨 대신 컴스코어를 사용해서 로컬 케이블 광고를 판매한다

2022.04.18 08:4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84

댓글 0

컴캐스트 케이블의 광고 판매 부서는 컴스코어의 지역 시청률 측정 데이터를 지역 케이블 TV 광고 판매를 위한 통화로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캐스트 케이블 66개 시장에서 광고를 판매하는 이펙트tv(Effectv)는 지역 광고 클라이언트와 함께 컴스코어의 노출 기반 측정 제품을 사용한다. 케이블 회사는 거의 3,5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미디어 전문가들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과 시청률을 가장 잘 측정할 수 있는 미디어 측정 회사들 사이에 지속적인 경쟁이 있다고 말한다. 이 계약에서 이펙트tv는 디즈니, 폭스, 파라마운트, 워너미디어, 그리고 다른 미디어 기업들과 함께 컴스코어를 사용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