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최신 제품을 홍보하고 광고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에서 점점 더 많이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하고 있다.
이제 많은 버추얼 캐릭터들은 릴 미켈라(인스타그램 팔로워 300만), 누누리(noonoouri, 팔로워398,000), 슈두(Shudu, 팔로워 227,000)처럼 소셜 미디어 계정이 되었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많은 팔로워를 얻고 있다. 이들은 허구의 이야기 속 인물들처럼 '인간처럼' 만들어지고 각자의 개성과 관심사, 독특한 특징이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팔로워는 '인간' 페르소나와 연결되어 구매 결정을 좌우할 수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