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2’에서 금상 1개, 은상 4개, 동상 3개를 각각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크ID> 캠페인은 PR부문에서 금상 1개를 포함해 총 5개의 상을 휩쓸었다. 이노션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프로그램인 S.O.S(Social Problem Solver)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속에서 카페 등 실내에서 와이파이 연결 시 비밀번호 입력 대신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을 인증해야 접속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해 실내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