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6일 신규 애널리틱스 솔루션인 데이터스케이프(Datascap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드저스트의 데이터스케이프는 앱 성장을 위한 스마트하고 신속한 마케팅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모바일 앱 마케터들은 시각화된 툴을 통해 캠페인 관련 모든 데이터와 컨텍스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커스텀 기능이 지원되어 비즈니스에 중요한 KPI와 성과 지표의 빠르고 효율적인 파악이 가능하다.
신규 솔루션을 통해 애드저스트는 모바일 측정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네트워크 API, 어트리뷰션, 사전동의 사용자의 App Tracking Transparency (ATT, 앱 추적 투명성) 설치 및 SKAdNetwork(SKAN, 애플 어트리뷰션 솔루션) 캠페인 데이터를 모두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