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유니버설은 덴츠 인터내셔널은 클라이언트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NBCU의 데이터 및 ID 플랫폼인 NBCUnified의 첫 번째 광고회사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1월 5일에 처음 발표된 NBCUnified는 AdSmart 및 Audience Insights Hub를 통해 NBCU의 기존 광고 도구 및 기능을 기반으로 NBCU의 소비자 접점 제품군(영화, 뉴스, 스포츠, 전자 상거래, 구독 및 테마파크 포함)을 단일 데이터베이스로 통합했다.
One Platform은 NBCU ID, 데이터 마켓플레이스 및 파트너 통합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되며, 시청자와 광고주에게 보다 연결되고 데이터 중심적인 비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