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이후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중 리빙 카테고리 리뷰에서 ‘페르소나’ 소비 현상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 회사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는 최근 2021년 온라인 쇼핑몰 리빙 카테고리의 리뷰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을 발견했다. 먼저 리빙 카테고리의 2021년 리뷰 작성률은 7%를 기록하며 2020년과 큰 차이가 없었지만, 포토리뷰 비율은 38.4%를 기록해 2020년 대비 5.4%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