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는 축구팬들을 위해 새로 만든 통합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KFA(www.playkfa.com)를 3월 15일에 오픈한다.
플레이KFA은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운영되어 오던 4개의 마케팅 플랫폼(A매치 티켓, 대표팀 유니폼, 상품, 멤버십)을 하나로 단일화했다. 따라서 축구팬들은 앞으로는 플레이KFA에서 한번에 원하는 대한축구협회의 마케팅 상품을 살수 있게 됐다.
A매치 입장권의 경우, 기존에는 인터파크의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 구입을 해야했으나,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란과의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부터는 플레이KFA에서 사면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