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orIQ 및 Tribe Dynamics 설문조사에 따르면, 브랜드는 크리에이터 중심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기 위해 예산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했다.
CreatorIQ의 2022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이 앞으로 1년 동안 브랜드들 사이에서 계속 인기가 치솟을 것임을 시사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브랜드의 66%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더 많이 지출했다. 48%는 매년 최소 10만 달러를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으며, 10%는 1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다. 또한 52%는 이러한 성장 추세를 지원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마케팅 팀이 확장되었다고 언급했다. 이러한 수치는 지난 몇 년간에 비해 소셜 미디어의 성장과 함께 마케터들이 인플루언서의 팔로워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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