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M은 미디어 구매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일 통합 프로그램 마켓플레이스인 그룹M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의 도입을 발표했다.
매그나이트 및 퍼브매틱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지원되는 그룹M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에게 성과 측정에 대한 새로운 표준기반을 둔 고품질 퍼블리셔 인벤토리에 대한 직접적이고 유리한 액세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미디어 공급망에서 사기 및 인벤토리 허위 진술의 기회를 더욱 줄일 수 있다.
앤드류 미든 그룹M 글로벌 투자 책임자는 "오늘날의 프로그래매틱 생태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고 비효율적이며, 클라이언트는 디지털 및 프로그래매틱 공급망 전반의 투명성과 책임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그룹M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는 미디어 구매 프로세스를 보다 단순하고 투명하게 만들고 고객이 항상 그룹M의 고유한 규모와 규모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