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2월 22일(화) 오전 10시 디지털 대전환 시대, 아시아 최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의 축제이자 디지털 플랫폼 및 IT·애드테크, 빅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기업과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디지털 마케팅 엑스포(EXPO)인 ‘애드아시아(ADASIA) 서울 2023’의 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기원하는 출범식을 거행했다.
애드아시아는 아시아광고연맹(AFAA)이 주최하며, 1958년 처음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14개 지역 및 국가에서 총 32회 개최되었으며, 한국에서는 1984년 서울, 2007년 제주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된다. 한국광고총연합회와 서울시가 공동 주관하는 ‘애드아시아 서울 2023’은 2023년 10월 25일(수) ~ 27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애드아시아 서울 2023’ 조직위원회는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이 조직위원장을 맡아 총 9개 분과(DX기획, DX프로그램, 재무/스폰서쉽, 홍보/등록, 비즈쇼케이스, 출판/학술, 이벤트/프로듀싱, 호스피탈리티, 쇼 크리에이티브)로 구성하였으며, 허태윤 사무총장(한신대학교 교수)을 비롯해 각 분과별 위원장, 부위원장, 간사 등 30여명이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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