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Buy)는 인하우스 미디어 회사인 베스트바이 애즈(BestBuy Ads)를 론칭, 미디어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로써 베스트바이도 아마존, 알버트슨, 월마트, 타깃 등 인하우스 광고 비즈니스를 구축한 경쟁사와 합류했다.
소매업체의 인하우스 광고 비즈니스는 전자상거래 매출 증가와 자사 데이터의 중요성 증가에 따라 가속화되고 있다. 미국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 사위 15개 중 절반 이상이 자체 미디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팬데믹 기간에 시작됐다. 대형 소매업체는 광고 네트워크가 윈-윈(win-win)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있다. 인플레이션 및 기타 비용 압박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수익원을 얻는 반면, 브랜드는 소매업체의 보물 창고를 활용하고 가능한 한 구매 시점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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