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자사 광고 솔루션을 활용한 캠페인을 전개해 다양한 성과를 창출한 주요 브랜드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트위터 브랜드 어워즈 2021(#TwitterBrandAwards2021)’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트위터 브랜드 어워즈 2021’은 기업과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버즈(Buzz)’,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세일즈 리드(Sales Lead)’, ‘이노베이션(Innovation)’, ‘소셜리 리스폰서블(Socially Responsible)’ 등 5개 부문과 에이전시, NGO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에이전시(Agency)’, ‘NGO’의 2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