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성은 더이상 유행어가 아니다. 덴츠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1년 이내 인구 5명 중 3명은 기후 변화에 대처하지 않는 브랜드를 보이콧하고, 소비자의 거의 절반은 친환경 대안을 위해 브랜드와 서비스를 바꿀 의향 있다. 따라서 브랜드나 소매업체는 제품 소싱, 포장 및 배송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변화에 대응하는 방식이 매우 중요하다.
다음은 이마케터의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의 2022년 소매 동향(Insider Intelligence's Retail Trends to Watch in 2022)" 보고서의 일부 내용이다.
지속가능성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의 주요 브랜드 고려사항이다. 젊은 세대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현재 6000억 달러의 소비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Z세대는 1400억 달러에 달한다. 젊은 소비자는 브랜드의 사회적 및 환경적 책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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