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디자인에서 저지르는 큰 실수는 단지 멋지게 보이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좋은 디자인은 멋지게 보이는 것이 아니다.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을 유치하는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디자인을 만드는 요인은 무엇일까? ConversionMinded는 이에 대한 팁을 공유했다.
우선 ConversionMinded는 소셜 미디어에서 디자인을 레벨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디언스가 게시물의 맥락을 최대한 빨리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으로 생각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그래픽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