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광고회사 지주회사와 대형 독립광고회사들의 실제 광고 지출 내역을 업데이트한 종합분석한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10월 미국 광고지출은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8.2% 증가했다. 이는 Standard Media Index와 제휴하여 출시된 미국 애드 마켓 트래커의 업데이트 버전에 따른 것으로 모든 지주회사가 제공하는 보다 포괄적인 데이터 풀을 나타내며 보다 정확한 시장 전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 코로나19가 촉발한 경기침체에서 벗어난 미국 광고경제가 7개월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증가율은 지난 몇 달 동안 둔화되고 있으며, 10월에 처음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 아래로 떨어졌다.
올 10월 역시 2020년 같은 달 성장률이 1.7%에 그쳤지만, 2019년 10월과 비교하면 10%가 상승한 것이다.
애드트래커의 종합지수와 무관하게 SMI 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0월은 2020년 동월 대비 9%, 2019년 동월 대비 11% 증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