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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스터디] CALLAWAY APPAREL IS BORN, 캘러웨이 어패럴 리포지셔닝 캠페인

2021.11.18 08:39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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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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