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2022년 미디어 구매자와 브랜드의 2022년 주요 투자 영역은 자사 데이터 수집, 파트너십 및 측정으로 나타났다.
IAB의 조사에 참여한 미디어 구매자와 브랜드에 따르면, 2022년 미디어 광고 예산은 전년 대비 1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IAB는 2021년에 두 번의 연구를 실시했다. 2021년 3월에 시행된 첫 번째 연구는 2021년 채널별 광고 지출 기준을 제공했다.
2021년 9월 2일부터 9월 21일 사이에 미디어 구매자, 기획자,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두 번째 연구는 고객 투자와 전략적 계획에 필요한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2022년 광고 투자, 계획, 전략 및 전술의 변화 여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한 이 연구에 따르면, 예산이 디지털로 계속 전환되고 있으며, 기존 미디어는 2022년에 대부분 선형 TV에서 6% 예산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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