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추수감사절에서 크리스마스, 새해로 이어지는 최고의 쇼핑 시즌을 앞두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어떤 모습을 보이고 있을까?
모닝컨설트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매장 내 쇼핑에 더욱 익숙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소비자들은 여전히 팬데믹 이후 알게 된 디지털 채널의 편리함을 즐기고 있다. 이로 인해 2020년의 전자 상거래에 의존한 것에 비해 이번에는 접근 방식이 더욱 혼합되어 있다. 다음은 모닐컨설트의 Claire Tassin의 분석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