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크리에이터는 트렌드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플로 라우 셔터스톡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총괄

2021.10.15 08:3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10

댓글 0

인류가 처음으로 겪는 코로나19는 일상을 비롯한 광고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에 전례없는 혼란과 변화를 가져왔다. 코로나 발발 2년이 되어감에 따라, 이제 기업들은 변화에 적응하고 잃었던 균형을 되찾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과정 속에서 크리에이티브와 콘텐츠는 기존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문법으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코로나가 가져온 크리에이티브의 변화와 위드 코로나 시대에 예상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는 무엇이며, 이런 불확실한 시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셔터스톡 플로 라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총괄로부터 들어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