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청자들은 콘텐츠 시청 방법으로 TV 화면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 트렌드는 팬데믹이 최고저에 달하기 전과 초고조에 이르렀을 때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미국 유튜브 시청자 중 52.8%인 1억 1,310만 명이 커넥티드 TV(CTV) 기기에서 플랫폼의 콘텐츠를 시청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 숫자는 2022년에 57% 증가한 1억 3,080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2020년 팬데믹은 폐쇄로 인해 사람들이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시청률이 높아졌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유튜브 CTV 시청자는 작년에 거의 63% 증가했고, CTV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본 시청자의 비율은 50%를 넘어섰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