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오는 13일 오후 3시 ‘닐슨 글로벌 솔루션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극대화’를 주제로 디지털 웨비나를 진행한다.
최근 닐슨미디어가 출시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솔루션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디지털 광고 효과를 통합 측정하는 ‘디지털광고시청률(DAR∙Digital Ad Ratings)’과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에 대한 활용 방법과 실제 사례를 설명한다. 브랜드 마케터, 광고 대행사, 미디어 등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및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