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와 Snap Inc.는 증강 현실(AR)을 사용하여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파트너십, "The AR Lab"을 발표했다. 전자 상거래에 특히 중점을 둔 파트너십은 스냅의 선도적인 AR 기술과 WPP의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커머스 및 기술에 걸친 통합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WPP 클라이언트들이 스냅챗 플랫폼에서 고객들과 더 잘 연결하고 AR을 통해 의미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스냅에 따르면, 94%의 사람이 2021년과 동일한 또는 그 이상 AR을 쇼핑 목적으로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AR 경험이 있는 경우 소비자가 고려할 가능성이 40% 더 높았고, 스냅챗 사용자는 비사용자보다 브랜드의 AR 경험을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가능성이 20% 더 높았다. 이처럼 스냅 플랫폼의 광고주들이 AR 캠페인이 비즈니스의 중요한 원동력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WPP와 WPP 클라이언트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측정을 포함, 스냅의 AR 기술에 대한 액세스와 기술을 엔드 투 엔드 방식으로 습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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