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과 관련된 소비자 행동의 잠재적으로 중요한 변화와 관련된 연구에서 사람들이참여하는 브랜드의 고객 지원 팀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토(Mitto)가 8월 31일 폴피쉬(Pollfish)를 통해 1,000명의 미국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나온 데이터에 따르면, 70%가 코로나19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소셜 미디어 사용이 증가했으며 58%는 브랜드와 더 많은 메시지를 주고 받고 있다.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업체인 미토의 CEO 안드레아 쟈코미니(Andrea Giacomini)는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너무 많고, 브랜드는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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