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는 다른 모든 지역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가장 선호되고 있다. 그러나 디지털 광고 시장에 대한 모바일의 점점 더 가속화되고 있는 지배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이마케터가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비의 점유율이 더이상 증가하지 않는 것은 커넥티드 TV(CTV) 광고의 새로운 인기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미국의 모든 업계는 디지털 광고 예산의 대부분을 모바일로 지출할 것으로 보인다. 산업별로 가장 낮은 점유율은 57.1%, 가장 높은 점유율은 76.5%이다. CTV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모바일 광고가 지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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