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 NYSE:IS)는 자사의 광고 품질 도구인 ‘애드 퀄리티(Ad Quality)’의 솔루션 확대를 공식 발표했다.
아이언소스는 올해 초 글로벌 광고 품질 측정 플랫폼 ‘숨라(Soomla)’를 인수한 데 이어, 이번 확장을 통해 앱 개발자들이 유저에게 제공되는 광고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까지 적용함으로써 솔루션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발자들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앱 경험을 개선하여 수익화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퀄리티 CTR(QCTR) 기능을 통해 앱의 다른 지표와 일치하지 않는 비정상적인 지표를 측정하여 요인을 식별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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