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피임약 중 하나인 머시론은 출시 당시부터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20년 기준으로 세계 및 국내 판매 1위 경구 피임약이다. 2006년 경구피임약 광고가 허용된 후 TV광고를 통해 '주체적이고 당당한 여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왔다. 특히 머시론은 작년까지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머시론'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 20~30대 여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21년 머시론은 기본 캠페인에서 "나를 사랑하고 원하는 삶을 자유롭게 살아가는" 여성의 모습에 더 집중한 ‘언제나 내 PICK은 머시론’ 캠페인을 전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