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언제나 내 PICK은 머시론 캠페인

2021.09.01 08:4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88

댓글 0

3세대 피임약 중 하나인 머시론은 출시 당시부터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20년 기준으로 세계 및 국내 판매 1위 경구 피임약이다. 2006년 경구피임약 광고가 허용된 후 TV광고를 통해 '주체적이고 당당한 여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왔다. 특히 머시론은 작년까지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머시론'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 20~30대 여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21년 머시론은 기본 캠페인에서 "나를 사랑하고 원하는 삶을 자유롭게 살아가는" 여성의 모습에 더 집중한 ‘언제나 내 PICK은 머시론’ 캠페인을 전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