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업 경영에서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평판 관리다. 브랜드 평판은 시장에서의 생존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Axios Harris Poll은 미국 전국에서 약 43,000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100개의 기업에 대한 평판을 조사했다.
조사 과정은 응답자들에게 미국에서 우수하거나 주춤했다고 느꼈던 두 회사를 묻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이 프레임워크에서 나온 상위 100개 브랜드는 다음과 같은 3가지 핵심 요소에서 7개 차원에 걸쳐 조사 응답자에 의해 평가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