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설립해 온라인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에 오프라인 광고까지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빠르게 성장 중인 ㈜하이퍼포먼스마케팅 (대표이사 : 강호걸)이 ㈜한국온라인데이터랩 (대표이사 : 정광진)과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월 22일 밝혔다.
양사는 ‘광고도 제품 브랜딩이 잘 되어 있어야 효과가 있다.’라는 공감대 아래, 각사의 전문성을 살려 코로나19로 가속화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선제 대응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